인피플 소개

Inpeople Team Members

Inpeople Team Members

이은현
최고관리자 2017-02-09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前) 공간 디스플레이 컨설팅


● 그래픽 퍼실리테이션
- 비전/전략 수립 워크숍: eBay Korea. Otis Elevator / 존슨앤존슨 / LG패션 / 삼성SDS 등
- 타운미팅 워크숍: 한독 / KT&G / LG서브원 / SC제일은행 등
- Annual meeting: Roche Korea / UCB제약 등
● 강연 실시간 Recording: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 강의:
- 인피플 컨설팅 공개과정 [Graphic Facilitation 과정] 전문강사


이은현 수석은 홍익대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영화 프로덕션디자인을 시작으로 공간 디스플레이 및 조명설계 영역에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공간 디자인은 인간의 행동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심미적인 연출을 더해 공간의 잠재된 효율성과 멋을 극대화 시키는 작업입니다.
공간디자이너로서 인간과 공간의 소통 뿐만 아니라 우리사회 전반에 필요한 소통에 대한 문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소통의 공간에서 Visual Story를 제공하는 그래픽 퍼실리테이션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퍼실리테이터는 Visual Image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함축적으로 표현된 이미지 하나로 소통의 물꼬를 트기도 하고, 간결하게 정리된 Visual Story로 사람들이 보지 못했던 패턴과 메세지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시각을 통한 소통으로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하나로 통합된 Visual Group Memory를 제시하는 그래픽 퍼실리테이션은 모든 소통의 순간이 즉흥재즈연주처럼 독특하고 다른 것처럼 늘 새로운 사람들과 스토리로 만나고, 그들과 호흡하는 즐거운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