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처럼 고객을 관찰하고 Pain Point에 귀를 기울여서 고객의 Real Problem을 찾아 해결하는 디자인씽킹.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씽킹 5단계를 실제 과제를 해결하며 학습하도록 디자인된 과정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두 운영 가능합니다.Design Thinking은 디자인적 사고를 기반으로
사람 중심의 공감을 통해 새롭게 문제점을 해석하고 풀어내어
창의적인 혁신을 촉진하는 마인드셋(Mindset)입니다
David Kelley
IDEO 공동 창업자
공감하기
Empathize
문제 정의하기
Define
아이디어내기
Ideate
프로토타입
Prototype
시험하기
Test
Design Thinking 방법으로 조직의 다양한 Value Chain의 현안을 해결하며,
내외부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역량을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 대한 깊은 공감과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지향
고객의 Painpoint를 해결
디자인씽킹을 접목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부서별 공감과 협업 증대
인피플의 디자인씽킹 교육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두 운영이 가능합니다.
Design Thinking의 핵심 단계를 간략하게 체험하며, DT의 가치와 특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Design Thinking의 주요 단계를 일반주제를 중심으로 실습을 통해 체험하며
Design Thinking의 특징과 가치를 학습합니다.현업 이슈를 주제로 Design Thinking의 프로세스와 기법을 적용하는 실습을 통해
Design Thinking을 학습하고, 현업에 접목할 수 있도록 합니다.본 교육 과정은 한국퍼실리테이터협회(KAF)가 인증한 공식 교육 과정으로서 수료증 발급 가능합니다.